~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복대동 곱창전골_백두산생고기

까망_베르 2023. 10. 23. 08: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대동의 곱창전골을 파는

생고기전문점

 

백두산생고기 알려드릴게요.!

 

이번에는 그닥 맛있거나 감동받은 맛은 아니라,,,

조금 아쉽지만 그냥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좀 적어봐요!

 

 

 

ㅋㅋㅋㅋㅋㅋ

지도에 검색도 안되네요

 

근데 나름 곱창전골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간 곳이라,,,

한번 도전해봤읍니다.

 

 

다른 곳은 엄청 붐빌 시간인데도,,,

 

여기는 조용하네요,,?

 

원래 고깃집이고,

점심으로 선지해장국을 많이 드시러 오겠죠...?

 

사뭇 긴장되었지만,,,

이왕 온김에 그냥 간단히 먹고 가보기로 했읍니다.

 

 

 

 

 

 

메뉴로 곱창 전골이 있어서

중짜리로 하나 시켰습니다.

 

메뉴가,, 갈비김치찌개?

경주버섯찌개?

등 신박한 메뉴도 많이 있긴하네요!

 

 

 

 

 

가게 내부에 자연친화적인

어항과

나무들도 있었고,

 

장사가 최근에 잘 되지 않았는지,

술도 날짜가 오래된 거였고(씁니다)

냄새도,, 약간 일반 할머니 할아버지댁에서 

나는 냄새가 났어요...!!!

 

 

 

 

 

 

기본반찬은,,,

뭔가 심플하지만,

손을 대지 않았네요^^

 

 

 

 

선지도 몇개 들어가 있고,

열무?인가? 청경채인가?

뭔가 알수없는 채소들도 들어가 있었어요.

 

곱창은 그래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고,

공깃밥이랑 먹으니 나쁘지 않았습니다!

 

곱창전골은,,, 아무래도 구미에서 먹던 선산곱창을

이길 수 가 없네요...

 

진짜,, 그리운 구미선곱,,ㅠ

 

이곳은

아쉽지만, 재방문의사는 없읍니다.

 

메뉴가 패치되고 리뉴얼이된다면,

한번 고민해볼듯요?!

 

ㅎㅎ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