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오송역 근처 베트남 돈가스 쌀국수 맛집 _ 다낭

까망_베르 2023. 11. 14. 08: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간만에 글하나 올려봅니다.

 

오송역 근처에 1산단 오송호수공원 근처의 

베트남식 음식점입니다!

 

저희는 늦은 오후 2시쯤에 갔는데도,

웨이팅을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네요.

 

단체로가면 앉기가 힘들지만,

2명정도에서 가면 그래도 수월하게 로테이션이 돌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주말에 가서

브레이크타임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구요,

덕분에 웨이팅도 로테이션이 빨리 돌아갔습니다!

알바분들도 엄청 바빠보였어요...ㅠ

 

 

 

 

 

베트남 느낌이 물씬 나는 내부입니다.

2인석 자리도 있지만,

저희는 앉아있다가 좀 좁은거 같아서

4인석으로 바꿔달라고 해서 바꿔주셨답니다.

 

 

 

 

 

 

자리마다 스리라챠 쇼스와

해선장(?)소스가 있었어요.

 

HOISIN 소스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스리라챠만 챠챱 먹었답니당.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습니다.

 

베트남 음식점에서 돈가쓰가 있다닝?

 

그래서 시그니쳐로 추정(?)되는 다낭돈까스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다낭돈까스(20.0)

소고기 쌀국수(8.5)

 

주문했어요!

 

 

 

 

식전 스프가 나왔습니다.

약간 경양식st로 나와서 재미있네요.

 

베트남음식점에서 돈까스와 스프라니?

 

 

 

 

다낭돈까스 무지막지하게 큽니다.

(남아서 포장해갔다능)

 

저는 나쁘지않게 먹었는데

여자친구가 이런st의 상큼한 채소에 곁들인 돈가스는 안맞아해서

다음부터는 다른거 먹기루했오요.

(저는 집에 가져가서 야무지게 한끼더 먹었찌요)

 

 

 

 

소고기 쌀국수는

국물도 뜨뜼하구, 깊은맛도 나고,

양도 두명에서 먹기에 적당했어요!

 

해장(?)으로도 나쁘지 않고,

간단하게 드시기에도 나쁘지 않고,

사이드로 시켜서 나눠먹기도 좋았습니다!.

 

 

오송 다낭을

총평을하자묜,,,

 

개인적으로 돈까스도 좋았지만,

다른테이블에서는 베트남 음식을 조합해서 많이 드시더라구요!

 

쌀국수 & 팟타이 & 반쎄오 같은?

 

그래서 다음부터는 베트남 음식 조합으로 먹어보려구요!

 

그럼 다음에도 방문해야겠..죠?

ㅎㅎㅎ

 

그럼 다음에 봐여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