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삽겹살 맛집 _ 임지훈의 시골 생고기

까망_베르 2023. 11. 16. 11:31
728x90
반응형

 

두둥!

 

오늘은 회사 분의 추천을 받고

가본 고기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청주에서 체인으로 쭉쭉 늘어가는 고깃집이 하나 있다고해서,

한번 수소문 끝에 가봤습니다!

 

실제로 지도 검색을 하니까

청주/오창에만 해도 지점이 꽤나 많아졌네용?!

 

 

 

자리는 대략 15테이블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 오후 7시 정도였는데도,

한두테이블만 남을 정도로 꽉차있었어요...!

 

 

 

 

 

이분이 대표님이신거같네요?

임지훈님? 사장님?

 

젊은 나이에 벌써,,, 이렇게 성공하시다니

부러워요ㅠ

 

 

 

 

메인메뉴는 삼겹, 목살, 항정, 덧살 이렇게 있던데,

저희는 삼겹2, 목살2로 시켜서 한번 먹어봤구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둘다 맛있읍니다.

 

다만 목살은 구우실때 너무 바짝 익히면 맛이 없었고,

적당히 촉촉하게 육즙이 갇혀있을 때 먹어주면 좋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구요,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제가 쌈을 가져올 동안에

친구가 가위바위보를 해서 

소주를 하나 땄네요.!

 

(소주도 좋았지만,)

(치즈가 제일비싸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입니다.

푸짐하죠?

 

 

 

 

 

삼겹살 2인분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꽤 많죠?

 

저희는 3명이라고 생각하고 주문을 했었어요...

(한명이 야근을하는 바람에 두명에서 고기 4인분을 먹었네요..ㅠ)

 

 

 

 

 

여기 식당은 쌈밥집과 콜라보하듯이

쌈채소가 무한리필!! 이였습니다.

 

다양한 쌈들이 많이 있어서, 

어르신들 or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할 만한

고깃집인거 같네요?!

 

 

 

 

 

젊은 감성이 묻어 있지만,

본연의 고깃집의 도리는 다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의

고깃집이였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좋았고,

쌈 채소 무한리필도 마음에 들었네요.

 

물론 고기도 맛있었구요!

 

체인점이 많아지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간만에 기분좋게 고기 많이 먹고 돌아왔읍니다!

 

🐷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