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대구 절창 맛집_진해숯불막창

까망_베르 2023. 11. 15. 14: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진짜 엄청난 미친 맛집을 가지고 왔씁니다...

 

저도 대구에서 오래 살았지만,

여기는 알려지지 않은 히든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근데 슬슬알려지기 시작해서

사람들이 좀 많아진 거 같아요.

 

주차는 가게앞에 가능하십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원래 이렇게 찐맛집은 숨겨져 있는법..!

 

절창이라는 부위가 엄청 맛있다고 하는데,

소의 위 2번째 부위라고 합니다.

 

여기는 절창이 제일 맛있고,

나머지는 쏘쏘하다고 합니다!

 

 

 

 

 

 

가게 내부는 이미,,, 만석

저희가 갔을 때도 몇자리 남지 않았었어요...

 

숨은맛집 인정입니다..

 

 

 

 

 

 

삼겹, 목살, 막창등 다양하게 있찌만,

여기서는 절창을 먹어야합니다.

 

 

 

 

 

어느새

소주와 맥주도 5천원이되어버렸네요...

 

조만간 소주 한잔에 천원시대가 오겠죠..?ㅠ

그 때는 술을 끊을 수 있을거 같아요.

 

 

 

 

 

 

기본 상차림으로

다양한 채소와 시원한 동치미 그리고 양념장이 나옵니다.

양념장이 진짜 맛있어요.

기호에 맞게 매콤한거 좋아하시면 고추를 좀 넣고,

쪽파를 넣어서 알록달록 매콤새콤 양념장을

만들어줍니다!

 

 

 

 

 

 

 

절창 3인분

입니다.

초벌을 해서 나와서

슥슥 돌려가면서 구워주시면 됩니다.

(TIP으로,, 조금 태운다는 생각으로 버벅거리고 있으면

점원분께서 오셔서 도와주십니다^^)

 

알맞게 구워 드시면 쫄깃하고 맛있어요...

진짜..

 

 

 

 

 

 

 

불에 익혀서 불맛, 숯불맛 다 나는

아주 맛있는 절창,,,구이,,,,

 

진짜 감동의 맛이었습니다...

 

 

 

 

소곱창도 시켜먹어봤는데요,,?

역시 절창이 정답입니다.

파도 구워먹으니까 진짜맛있었어요.

불맛나는 파구이!

 

 

 

 

 

된찌에 밥말아서 후식했어요.

된찌도 너무 맛있어서,,,, 츄릅

밥까지 넣어먹으니 그냥 바로 사이드메뉴로 완성...⭐

 

 

 

 

마지막은

계산대 위에있는

레트로 공중전화기

 

요즘애들 이거 알려나...?

ㅋㅋㅋㅋ

 

다음에 재방문의사 300%입니다.!

 

자주 갈거 같네요^^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