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경주 순두부 (가족끼리 가면 좋은) 맛집_류화담

까망_베르 2023. 10. 20. 07: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경주에서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한 순두부집

소개해드릴게요~

 

 

 

저도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가게된 곳인데,

생각보다 기대를 하지 않고 갔었는데,

엄청 만족하고 온 곳입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공간이 많이 마련되어 있구요,

단독 주택으로 이루어져있는 식당입니다.

 

 

저희가 갔을 떄는 가게가 조용해서

아 잘못 찾아왔나? 싶었는데,,,

집에 갈 때는 사람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셨었어요!

 

 

메뉴 두둥 등장!

ㅎㅎㅎ

순두부 종류도 많았어요~

 

 

자리는 좌석형도 있었고,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애기가 있어서 그냥 좌식으로 할까하다가,

그냥 안고 먹으면 되어서 테이블 자리로 갔어요.!

 

사진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좌석이 엄청나게 많아서 단체로 오셔도

아무 걱정이 없는 곳입니다!

 

(아 그리고 아기 의자는 없으니 필요하시면 직접 들고오셔야할거 같아요)

 

 

 

 

처음으로 나오는 메밀전병 ? 

입니다.

 

내부는 당면으로 차있어서 

애피타이져로 먹기엔 좋았어요!

 

 

 

 

 

그리고 나서 나오는 밑반찬들,,

밑반찬들이 전부다 정갈하고 고급지게 나왔습니다.

밑반찬들이라고 해서 그냥 내보내는게 아니라

하나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맛있어 보이쥬?

 

 

 

 

 

 

저희가족은 전부다

해물순두부를 주문을 했구요,

다른 메뉴들이랑 같이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모두가 해물순두부가 먹고싶어서 그냥

다 통일해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중앙에 나오는 양념고기는

인원수에 맞게 잘 나오더라구요!

 

 

 

 

 

 

순두부양도 푸짐하고

맵지도 않고 칼칼한게 정말 맛있게 잘 먹구 왔습니다.

 

부모님과 여행을 가거나,

가족끼리 단체로 가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도 없었네요!

 

조카도 옴뇸뇸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물론 엄마가 다 잘라서 떠먹여주긴했지만,,,ㅎㅎ

 

경주 순두부 맛집이었습니다!

 

한번 들려보세요~ 맛있었네용!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