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대구 범어동 소고기 맛집🍖 _소울 (+콜키지 정보)

까망_베르 2023. 10. 19. 09: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옹~ :)

오늘은 칭그가 쏘는

소고기 참 맛집

범어동 소울 보여드릴게요!

 

원래는 수성구 시지에 있는 육박사라는 소고기집에 가려고했는데,,

저녁 7시에 갔는데도 웨이팅도 다 마감이라고 하더라구요?

준비된 재료가 없다고,, 마감해버리는 클라쓰..(┬┬﹏┬┬)

(인스타로 한번 바람이 불더니....)

 

그래서 그냥 맘편히 저희의 동네

범어네거리로 와서 속오기 먹으러 갑니다!

 

 

 

주차는...음...

저희는 동네라서 그냥 걸어가는데

범어성당 옆쪽이나

셜대학원 앞이나 건너 대성학원 앞 건너

이렇게 대시면 아마 편리하게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입구는 이렇게 불법 주차도 하셔서 

멋진 외관을 다 가려버렸네요...ㅠ

 

그래두 최근에 커플이 된 우리 다루가

커플로 만들어 주게 이어준 낑이를 위해 소고기를 사는 자리에

제가 숟가락을 올려봅니다!

개꿀

 

 

얻어 먹는 입장으로 그냥

가만히 사진찍고 웃으며 셋팅하고

조신하게 있었어요...^ㅡ^

 

 

 

 

아 맞다 !

 

콜키지도 프리라고 하셔서

저희가 준비한 위스키를 들고 갔구요,

매너상 맥주 한병 시켜서 입가심하고 들어갔습니다.

(글을 보시는 시점은 바뀌었을 수 도 있으니 전화로 한번 연락해보고 가셔요!)

😘

 

 

 

 

 

친절하게,,

얼음도 이렇게 이쁘게 담아 주십니다.

너무 친절해..

스윗..

 

 

 

 

 

 

ㅋㅋㅋㅋㅋ

고기 진짜 죽이죠...?

저 살면서 이런 마블링 많이 못봤는데...

진짜 고기도 최상급이구

양도 많이 주셨습니다.

(정량인거 같긴한데 느낌상 많이 주신거 같아요)

 

 

 

 

 

 

주절주절 글은 생략하겠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입에서 그냥 녹아내리고,,,

위스키가 잡아주고,,

 

츄릅.

 

 

 

 

 

된찌까지 야무지게 먹고,

추가로 등심까지 시켜서 입가심!

엄청 든든하게 다 먹고 나왔습니다!

 

 

 

 

위스키도,,, 

다먹어버렸네요,,

어쩐지 담날좀 힘들더라..^^

 

 

 

 

이렇게 

다루를 축하하는 자리가 마무리 되었구요,

 

다루는 저 이후 2차를 갔을 떄도 여자친구랑 카톡을한다고

저희에게 집중을 하지 못하는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ㅠ

 

하지만 다루가 우리의 대화에 집중하지 않고

현재 같은 이 순간이 행복하다면,,,

저와 낑이도 행복할걸요?ㅎ

 

 

다음에는 다같이 경주에 루지를 타러 가기로 했어요!

 

루지에 가서 커피도 한잔 먹고

다같이 인증샷을 찍어볼까 합니다!

 

그럼 맛잇는

소울에서의 리뷰는 여기까지!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