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분평동_우리집치킨훼밀리(치킨집에서 과메기...?)

까망_베르 2023. 12. 6. 08: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아주 놀라운,,, 소식을 가져왔씁니다.

 

칭구들이랑 과메기가 먹구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치킨집에서 과메기를 팔더라구요?

 

제가 사는 곳과 거리가 좀 있지만

궁금해서 친구들과 가보기로했어욬ㅋㅋㅋㅋ

 

 

 

 

 

그냥 아파트 단지 상가에 있는

동네 치킨집입니다.

 

저는 한시간동안 시내버스를 타고가면서도

이게 과연 맞는건가? 

과연 과메기를 팔고 맛있으려나 했는데,,,

 

먼저 도착한 친구말로는,

꽉차있었고 기다렸다고 하더라구요,,,,

저녁 6시 40분쯤이었는데.....ㅎ

 

운좋게 한자리가 금방빠져서 쏙 들어갔어요///

 

 

 

 

가게 내부는

딱 옛날 인테리어입니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져요...

 

맛집의 기운이 느껴진다!!!

 

 

 

 

심지어,,,

여긴 그냥 술집인가봐요..

 

치킨이 오른쪽으로 빠져있었고,

과메기는 심지어 메뉴에도 없어요.

 

근데 여기사람들 다 과메기 먹고 있었어요.

 

나이대는 우리가 제일 어린축이었고,

다들 어머니아버지뻘?

 

무튼 그 건,,,뭐다?

 

진짜 맛있는집이다...!

 

 

 

기본 안주가 이겁니다.

멸치에 김,, 땅콩

말해 뭐합니까...

그냥 기본안주로 소주 까라는 소리죠...?

 

상당히 배려깊은 기본안주입니다.

 

요즘은 이런 것도 다 파는데 여기는 동네 술집이라

인심도 후합니다.

 

 

 

 

ㅋㅋㅋㅋ

과메기....

진짜 대박이죠?

 

과장좀 보태서,,

딱 먹자마자

포항온 줄 알았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쫄깃하고,,, 비린맛도 심하지도 않구,,,,

 

바닷바람그대로 품어있는 듯 했씁니다..

야채도 푸짐하게주시고,,

진짜 꿀맛탱.

 

칭구 중에 한 명이 울산사람인데,

주인아주머니도 울산분이시더라구요?

 

그래서 막 반가워서 이야기하고 그랬었네요!

 

 

 

 

 

ㅋㅋㅋ

울산이 고향이셔서

아마 과메기를 공급받으시나봅니다.

 

메뉴에 없는 히든 메뉴인줄 알았는데

벽면에 붙어있떠라구요.!

 

 

 

 

이렇게 조합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완전 비리지도 않고 적당히 비리면서

적당히 쫄깃한...!

 

바다에서 먹던 과메기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신기했읍니다.

 

사실 여기서 치킨도 먹어보고싶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치킨먹기싫대서,,,

 

그냥 과메기만 먹고왔써요~

 

다음엔 치킨도 먹어봐야지!

 

(치킨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치킨에 과메기...!?)

 

 

 

오늘

재미진 식당리뷰는 요기까지!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