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청주 복대동 카페_JS커피바

까망_베르 2023. 2. 22. 14: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찾아왔습니다~

 

임시 저장을 잔득해두고 너무 이리저리 바빠서

이제야 하나하나 업데이트를 해볼까해요^ㅡ^

 

오늘은 청주 동네에 있는

지웰시티 JS 커피바 알려드릴게요!

 

친구들과 저녁에 간단하게 이야기하고 싶은데

카페는 식상할때?

술마시기엔 무거울때?

 

딱 괜찮은 곳입니다.

 

 

 

주차는 뭐 바로앞에 흥덕보건소 널널해서

여기다가 주차하시면 되겠구요!

 

입구는 으리으리합니다.

 

 

 

 

가게 입구는 빨간 전화박스 형태로 되어있어서

유니크하면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있었어요!

 

 

 

 

1층에는 혼자오셔도?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입니다.

 

2층에도 자리가 있어서 올라가는 길에

사장님께서 수상하신 상장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ㄷㄷㄷ

대단하세요!!..

 

 

 

 

 

 

 

메뉴는 커피, 차, 칵테일 등 

모든 액체류로 마실 수 있는 음료들이 많이 있었어요!

(고르기 좀 힘들었다는?)

 

 

 

 

 

 

2층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좌석 간격이 넓진 않지만,

술을 마시다보면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겠죠?!

 

ㅎㅎㅎ

 

 

 

 

 

 

저는 총 2잔을 먹었습니다.

 

너무 오래되어서 기억은 나지 않는데.ㅠㅠ

 

시그니쳐 메뉴였던걸로 기억이 나요!

 

분위기가 너무좋고, 주문 후 이층으로 서빙까지 해주셔서

정말 편하고 재밌게 이야기할 수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음에는 포스팅을 좀더 빨리해서

생생하게 전달드리도록 할게요!

 

분위기 좋은 복대동 JS커피바

소개였습니다!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