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청담동 카페_스페이스 라드(SPACE RAD)

까망_베르 2022. 12. 28. 09:35
728x90
반응형

 

2022.12.26 - [~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 청담역 일식 맛집_멘야미코

이전 포스팅에서 밥을 먹었고,

근처에 조용한 카페가 없나 찾아보는 중에

스페이스 라드라는 곳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근처에는 스벅이니 폴바쉣이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용한 곳으로 찾고 있었는데,

 

너어무 조용해서 놀랐습니다...

 

 

 

 

 

뭔가 청담동 스러움과

홍대스러움이 합쳐진 느낌이였고,

 

처음에는 카페인줄도 몰랐었어요....

인스타랑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전시회도 열리고, 약간 예술품 전시하는 공간으로

사용되는 곳인거 같더라구요!

 

 

 

 

 

 

 

 

 

 

 

간단하게 커피를 한잔 시키고

주변을 둘러봤습니다.

 

근데, 뭔가

전시회가 한바탕 끝나고 어수선한건지,

아니면 크리스마스 시즌 꾸미는 중이라 어수선한건지,

 

공사 중인건지 잘 모르겠었어요,,,

 

주인분과 인테리어하시는? 분들도

분주하게 막 여기저기 다니고

내부 준비를 하고 계셨었어요.

 

커피를 먹는데 불편한 점은 없었지만!

뭔가 리뉴얼 한다는 느낌?

ㅋㅋㅋㅋㅋ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하느라 커피가 나왔는데도 사진도 못찍었었네요..

 

뭔가 예술적인 느낌이 가득하고

공간도 널찍널찍해서

답답한 느낌이 일도 안들었어요.

 

근데 의자가 너무 불편했었던거 같은 기억이....

 

청담동에서 잠깐 커피한잔하기에는

좋은 곳입니다!

 

커피도 그렇게 맛있진 않지만

맛없지도 않았어요..!

 

^^

 

오늘은 급하게 여기서

마무리!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