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대전 현충원/동학사/갑동 대형 카페_오스트리아 빈 커피

까망_베르 2022. 10. 12. 12: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망베르입니다.

 

오늘은

대전 현충원 근처

동학사 근처

유성구 갑동 에 위치한

대형 카페

오스트리아 빈 커피

포스팅 해보겠읍니다!

 

고고~

 

 

 

 

 

 

 

 

 

 

대형카페라고 표현하긴 했는데,

요즘 워낙 초대형 카페가 많이 생겨서

이정도면 중형? 카페 정도가

어울릴 것 같은 비주얼이 되어버렸네요

ㅎㅎㅎ

 

 

 

 

 

 

 

 

 

 

주차는 넉넉하게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동학사 근처에 있어

산행 후 오셔도 좋습니다.

동학사 바로 밑에도 카페가 많긴 한데,

사람이 많아서 조금 벗어나서

조용하게 여유롭게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강추하는 카페입니다!

 

 

 

 

 

 

 

 

 

 

입구에는 오스트리아라는 명명에 맞게

모짜르트 일러스트 액자가 있네요!

 

 

 

 

 

 

 

 

 

 

가게 입구에도

깔끔하게 모던한 느낌으로

입간판이 세워져 있습니다!

 

 

 

 

 

 

 

 

 

메뉴는 다양하게 있구요,

오스트리아에는 빈커피로 유명하지만,

저는 유제품을 그렇게 즐겨먹지 않아서,

그냥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하지만 여기에 시그니쳐 메뉴는

비엔나 커피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로 메뉴에도 제일 위에 있어요!

 

 

 

 

 

 

 

 

 

가게는 1,2층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2층에는 일자로 앉을 수 있는 좌석이여서

단체로 가시게 되면 1층 구석에 테이블을 붙여서

앉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희도 10명넘게 모인 대규모라 그렇게 했었네요 ^^)

 

 

 

 

 

 

 

 

 

 

 

간단한 베이커리 빵들도 있으니,

출출하실때 곁들여 드시면 좋을 거 같네요!

 

저는 먹어보지 않고 눈으로만 확인해서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ㅠ

 

 

 

 

 

 

 

 

짚으로 된 받침대에 올려진 아메리카노

생각보다 시원하고 고소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이건 친구가 먹은 블루베리 요거트

맛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

 

 

 

 

오늘도

간단한 카페 포스팅 마칠게요!

대전 유성구 갑동

동학사 근처

대형(?) 카페를 찾으신다면

오스트리아빈카페

조용하고 널널하고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