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청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_그로우빈 커피(GROWBEAN COFFEE)

까망_베르 2022. 10. 5. 07: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여~^ㅡ^

청주에 대형 카페 하나 포스팅 하고

가겠습니다!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평일 밤에 구경하고 왔어요 ㅎㅎ

 

평일 밤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별로 없고

좀더 조용하게 놀다왔습니다!

 

 

 

 

 

그로우빈 커피

 

 

 

 

 

 

 

 

 

 

 

 

 

 

 

 

외관 모습입니당.!

공터같은 곳에 주차를 할 수 있구요,

조명이 엄청 은은하고 밝게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실내/실외 할 거 없이

너무 평화롭고 고즈넉한 모습이죠?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을 거 같다는

느낌!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빵을 고를 수 있구요,

저는 밤식빵을 골랐습니다.

(배가 좀 고파서 ㅎㅎ)

 

 

 

 

 

 

 

 

 

 

대형 카페 답게,

일이층 모두 좌석이 넓직넓직

대규모로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구요.

시원시원합니다!

 

 

 

 

 

 

 

 

 

 

 

메뉴판입니다.

여러가지 맛있어보이는 음료들이 있었어요.

 

저는 밤이라서 커피는 스킵하고,

바나나쥬스를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커피도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밤식빵과 바나나주스가 나왔어요.

밤식빵은 안에 밤도 가득가득있고,

겉은 바삭한 식감,

속은 쫀득한 느낌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빵은 주문을하게되면 따뜻하게

데워주신답니다~

 

주스도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게

만들어 쥬셨어요!

 

 

 

 

 

 

 

 

청주에서 대형카페 가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복대동~가경동 사이에 있고,

찾기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네요!

 

결혼식 끝나고 친구들과 커피한잔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곳인거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