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청주 성안길 핫플 카페 마카롱_비올라

까망_베르 2022. 11. 26. 08: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강검진을 받고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식상한 빼빼로 말고 다른게 뭐가 있나 해서

문득 청주에 마카롱 유명한 집이 생각이 나서

 

오픈시간이 조금 지난 11시 20분에 한번

방문해보앗읍니다.

 

 

 

 

 

 

성안길이다보니, 

주차할 공간은 없구요,

주변에 그냥 노상에 대시거나

골목에 대셔야합니다.

 

저는 마카롱 테이크아웃 목적이여서

그냥 길가에 대고 후다닥 다녀왔었어요!

 

아 주변에 공영주차장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가게 입구는 엔틱하고 고급스럽습니다.

한창 인기가 많을 시간에는

앞쪽에서 웨이팅도 하고

마카롱도 훅훅 빠져나간다고 하네요.

(다른 블로그 참고해보면?)

 

 

 

 

 

 

메뉴는 밑에 보시면 입구에 비치되어 있어요.

저는 음료 말고 마카롱을 사러간거라,

입구에서 바로 왼쪽으로가서

마카롱을 주문했답니다.

 

 

 

 

 

 

 

 

 

 

 

 

 

 

마카롱 뿐만아니라, 애그타르트, 쿠티들도 있었네요.

오늘은 마카롱만 위해 온 거라 다른 것들은

끌리지도 않았어요...ㅎㅎ

 

 

 

 

 

 

 

 

 

 

 

제가 운이 좋은게 평일(목요일) 오전 11시 30분쯤에 도착을해서

마카롱도 수북하게 많이 있었고,

종류도 많았고, 손님도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설명도 보면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ㅡ^

 

주말이나,, 핫한 시간에 왔으면

진짜 기빨릴뻔 했어요.....

 

 

 

 

 

 

 

 

대표적인 마카롱은

밤크렘브뤨레, 바닐라크렘브뤨레 처럼

크렘브뤨레 시리즈들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마카롱을 잘 안먹어서 잘몰랐는데

달다구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신다구 하네요!

 

저는 무슨 맛이 괜찮은지 몰라서 그냥

종류별로 거의 다 사서 갔었어요.....

 

대충 15개? 16개 정도 되는거 같은데,

5만원이 좀 안나왔던거 같아요,!!

 

저도 대중적인 입맛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노릇노릇한 비주얼인 브뤨레 애들이 맛있떠라구요

 

 

 

 

 

 

 

아래에는 맛 참고하시라고

사진 찍어왔는데 참고해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ㅡ^

 

 

 

 

 

 

 

 

 

 

 

 

성안길에 방문할 일 있으시면

마카롱 한두어개 사서 경험해 보시는 것도

강추 드려요!

 

달달구리한거 별루 안좋아하는

저도 엄총 맛있게 먹었었어요!!

 

주차는 비록 힘들지만,

꼭 청주오시면 경험해 보시길!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