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청도 분위기 좋은 카페 _ Millton 밀톤

까망_베르 2023. 4. 13. 15: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청도 2탄

운문사 산책을 마치고

숙소가는 길에 들린

분위기 좋은 카페!

 

Millton

밀톤

 

간단 포스팅!

 

 

 

 

 

 

주차는 가게 앞쪽에도 있구,

옆에 주차장 풍류마을? 주차장 이용하셔도 될 듯합니다.

 

근데 주말인데도 주차는 널널했었어요~

 

 

 

 

 

 

 

 

뭔가 분위기가

좋아보이죠?

 

네 저는 데이트를 간게 아니라 

동문회 느낌의 수련회이기에 

대규모로 입장했습니다.

 

 

 

 

 

 

 

 

 

메뉴 참고요!

 

 

 

 

 

 

 

 

 

지하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지하가 그냥 지하가 아니라

건물 자체가 지대가 높아서

 

원래는 1층? 정도가 되는 거 같았어요.

 

 

 

 

 

 

 

 

 

주문한 음료들!

 

아인슈페너도 있구,

코코넛도 있구요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서

시켜서 먹어봤는데,

 

그냥 특별한 맛?

그렇게 완전 스페셜해서 기억이 날 정도는 아니였던

걸로 ...!

 

(지금 기억이 잘 안나니까요ㅠ)

 

 

 

 

 

 

 

 

밀톤 밖에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분위기는 좋아서

사진찍고 데이트하기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제 데이트하면 청도까지는 안오겠지만...?

 

ㅎㅎㅎ

 

 

 

오늘도 여기까지!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