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청주 죽림동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_ 위드포레스트

까망_베르 2023. 4. 20. 08: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심지어 낮에는 좀 더워지네요!

 

그래도 대구에 있을 땐 보다는

청주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나름 행복하게 생각하구 있답니다.

 

 

오늘은 청주 죽림동에 분위기 좋은 카페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위드포레스트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지만

같이간 친구가 찐빠처럼 

벌이 무섭다고해서 안에서 먹었어요.

 

안에도 에어컨이 틀어져 있어서 그렇게 덥진 않았고

시원하고 좋았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할 수는 있는데,

제가 집에 갈때는 꽉차서 뒤에 막 대고

골목같은데 대고 그랬어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와서 

조금 복잡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지금은 선선해서 밖에서도 지역난방공사 공사 뷰를

보면서 커피한잔할 수 있겠지만,

 

조그만 지나도 더워서 못 앉을 것 같긴 하더라구요ㅜ

 

 

 

 

 

 

 

 

 

가게 입구를 따라 들어가 봅니다.

내/외부 인테리어가

상당히 고급지게 느껴졌어요..!

 

 

 

 

 

 

 

 

 

 

디저트도 판매중이였는데,

저는 디저트에는 딱히 관심이 많이 없어서

스킵!

 

 

 

 

 

 

 

 

 

커피가 종류가 조금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보다는 핸드드립으로

먹어보고 싶어서

Dukes Blend로 주문해서 먹어 봤씁니다.

(뭔지 몰라요 그냥 시켰어요...ㅋ)

 

 

 

 

 

 

 

 

 

 

고급져 보이는 선물들도 보입니다.

티백인거 같은데 색감이 이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1층에는 아이들도 있을 수 있는 공간이지만,

2층에는 노키즈존으로 아이들은 올 수가 없어요!

 

저희는 2층으로 갓어요.

(애기들이 1층에서 놀고있어서,,, 시끄럽)

 

 

 

 

 

 

 

 

 

 

2층은 오히려 높은 층고로 더 쾌적한 느낌이 들구요,

화장실도 2층에 있어서 왓다갓다 하기 편했던 것 같습니다.

 

 

 

 

 

 

 

 

 

 

커피가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와 핸드드립커피

 

핸드드립은 생각보다 상큼한 맛이 났어요.

(제가 알고보니까 과일향미가 있는 걸 시켰더라구요)

 

 

 

 

 

 

 

 

 

 

생각보다 넓은 좌석에

편한 의자가 있어서 

재밌게 이야기하고 온 것 같습니다.

 

 

디저트는 맛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많은 분들이 디저트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한번 찾아보고 다음엔 한번 먹어봐야겠읍니다.

 

 

오늘 카페 리뷰는 여기까지 쓸게요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