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파주 일본식 라멘 맛집 _ 잇쇼니키친

까망_베르 2022. 12. 21. 14:51
728x90
반응형

 

 

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1박2일 출장에다가,

겨울철에 더더욱 춥다는 파주까지 갔다왔습니더...

 

내려오는 길에 먹은

일본식 라멘 맛집 남겨두고 갑니다요.!!

 

 

 

 

주차는 뒷쪽에 골목같은 터?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었던거 같아요ㅠ_ㅠ

 

저희도 건물 뒷편에 주차를하고,

건물사이의 좁은 골목을 통과해서 앞으로 나왔어요.

 

버스정류장 바로 뒤에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모아져 있었어요.

 

어릴때는 저런거 모으는게 좋았었는데,

지금은 어디루 가버린지 모르겠네요..ㅎㅎㅎ

 

무튼 가게 내부로 들어갑니다.

(약간 현지 일본 가게온거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가게로 들어가면,

입구쪽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게되어있어요.

 

생각보다 간단하니, 겁먹지마시구,

하나하나 추가해서 주문을 하면됩니다.

 

차슈, 아지타마고와 같이 추가를 할 수 있는 것들도

추가를해주면 좀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죠?

 

같이가신분들은 차슈랑 곱배기(면)까지해서

엄청 든든하게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법카라고 막쓰는듯)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평일 늦은 점심때 가서인지

손님도 그렇게 많지 않았고,

저희끼리 오붓(?) 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분위기는 대체로 따뜻한 느낌이였습니다.

 

 

 

 

 

이 메뉴가 입구에 있었으면,

고르는데 좀더 좋았을 것 같은데,

자리에 보니까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테이블에는

일본어로 적힌 메뉴판도 볼 수 있었어요.

일본어 + 영어로 되어 있는데,

인테리어 용이겠죠?

실제로 일본인이 파주까지... 갈일이 있을까요?

ㅋㅋㅋㅋ

 

 

 

 

 

 

일본 현지에 있을법한

조미료들도 자리마다 있었습니다.

저는 쓰지 않았는데,

입이 심심하시면 넣으면 좋을 것 같네요.

엄청 세심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돈코츠 라멘이 나왔습니다.

아지타마고를 추가해서 계란 4덩이가 나왔네요!!

 

지금생각해도 아지타마고는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ㅠㅠ

 

 

 

 

 

 

면빨이 생각보다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탄탄맨? 과 같은 식감인데

그렇게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맛있게 후루룩 먹었습니다.

 

 

 

 

 

 

 

 

 

가게에서 하는 이벤트!

영수증 찍어서 인증하면

라무네캔디를 주신다고해서

제가 네이버 영수증 인증하고

받아 냈습니다.

 

뚜둥

 

실제로 얼마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작은이벤트도

나름 소소하게 챙겨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출장에서 먹은 음식들은

거의 실패를 하지 않는거 같아요!

 

오늘도 법카로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 출장 스팟을 찾아보고

포스팅 하겠읍니다!

 

추워지는 날씨

모두들 건강 하셔요~.~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