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경북 김천 중국집_조선대반점

까망_베르 2022. 12. 7. 09:35
728x90
반응형

 

 

 

오늘의 출장~

김천으로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중국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중국집!

 

짧게 리뷰하나 하고 갈게요!

 

 

조선대반점

 

 

 

 

 

 

김천이 생각보다

번화한 느낌을 받았씁니다.

 

 

전에 직장은 구미였는데,

어쩌면 구미보다 더 번화한 느낌?

아닌가? 근처에 스벅이랑 홈플러스가 있어서

뭔가 도시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근처에 중국집을 찾다가

조선대반점을 발견하고 들어갔어요!

 

 

 

 

주차장은 건물 뒷쪽에도 있고,

사실 주변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가게 근처에 길가에 주차해도 될듯했씁니당..

 

 

 

 

 

 

 

 

 

 

 

가게 내부는

널찍널찍하구요,

 

아마 근처에 회사가 있다면

회식장소로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았어요.

(실제로도 하려나?)

 

 

 

 

 

 

 

 

 

 

 

 

메뉴는 아래에 사진으로 남겨둘게요!

 

저는 오랜만에 짜장이 먹구싶어서 짜장을 시켰고,

법카챈스로 탕수육도 하나 시켰답니다~

>_<

 

 

 

 

 

 

 

 

 

 

 

 

 

 

탕수육은

심플한데 튀김이 정말

신선하고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일반 중국집의 싼티나는 소스가 아니라

특제 소스?

같은 느낌이였어요!

 

 

 

 

 

 

 

 

 

 

 

짜장면은,,,

 

양이 진짜 많아요!

곱배기로 시키면 무슨 세숫대야에 주듯 주고

(제앞에 같이 가신분,,,ㅋ)

 

 

저는 일반으로 시켰는데도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거의 다 먹구 왔죠

^^

 

 

 

 

 

 

 

 

 

 

중국집은 하도 흔해서

맛있다라고 말하기 힘든데,

 

이집은 뭔가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양도 많이 주시구,

음식도 깔끔하고,

가게도 깔끔하고 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오늘의 출장 스토리

여기까지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