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천안 병천 순대 맛집_쌍둥이네순대

까망_베르 2022. 12. 1. 09:55
728x90
반응형

 

 

 

돌아온 출장 시리즈~

업체는 왜 이렇게 여러곳에

퍼져 있는 것 인가~요~

ㅋㅋㅋㅋ

 

오늘은 출장 가는 길에 위치한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병천!

순대로 유명한 병천에서

순대 국밥과 순대를 한번 먹어보았읍니다.

 

 

 

쌍둥이네 순대


 

 

 

 

주차장은 널널해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날씨가 화창하고 맑네요 ㅎㅎㅎㅎ

 

 

병천은 순대로 유명한데,

왜 유명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_' ?!

(아시는분 댓글좀..!)

 

 

제가 간 쌍둥이네 순대 주변에는

다른 순대파는 가게가 많았고,

아마 이 거리가

순대 거리가 된 듯한 느낌?

이였어요!

 

 

 

 

 

 

 

 

점심쯤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는 손님이 엄청많이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도 엄청 넓고

방도 있었고,

좌석도 많이 있었어요!

 

 

로테이션도 빠르고,

주문하는 메뉴도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서

주문하자마자 바로바로 나오는

그런 시스템인 거 같았어요!

 

 

 

 

 

반찬운 셀푸

 

 

 

 

 

 

메뉴는 순대와 관련된 메뉴들이 있고,

저는 전복순대국밥과

모듬순대를 주문했어요!

(양 엄청 많음 주의 / 순대 절반 이상 남기고옴)

 

 

 

 

 

 

 

 

 

 

 

 

 

기본적인 밑반찬입니다.

여기 깍두기, 김치 맛있습니다.

직접 담그신거 같은 느낌이 드는

정겨운 맛이 느껴졌어요!

 

 

 

 

 

 

 

 

 

 

 

 

모듬 순대입니다.

왜 병천 순대가 유명한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부드럽고, 질긴거 없고,

잡내 안나고, 따뜻한 식감

 

간이나 허파도

원래는 질기거나 퍽퍽하거나 그런데,

여기는 전혀 그런게 일도 안느껴졌어요!

 

 

솔직히 출장 돌아오는 길이였다면

남은 순대 포장해서 왔을텐데....

아쉽네요....

배곺....

 

 

 

 

 

 

 

 

 

 

 

 

그리고 나온 전복순대입니다.

전복이 하나가 통으로 들어가있고,

저희가 직접 해부해서 먹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어요.

 

양이... 정말 푸짐하죠?

순대를 남긴 이유가 있답니아요....

 

맛이 없어서가 아니라....

양이 너무 많아서,,,!

 

 

 

 

 

 

 

 

 

 

 

두툼한 전복에 힘을 내서

출장을 마무리 하고 돌아올 수 있었어요.

 

푸근하고 맛좋은 순대국밥이였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가게는 어떻게 파는지,

가보려고 합니다.

 

청주에서도 멀지 않아서

가끔 생각나면 가서 먹고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드라이브 겸 겸사겸사?

 

 

병천순대 짱짱

 

 

오늘듀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