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파주시청 순대국 맛집_큰손집

까망_베르 2022. 10. 8. 05: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망베르입니다.

 

 

출장의 꽃은

저녁식사 입니다.

(꽁짜꽁짜)

ㅎㅎㅎㅎㅎㅎ

 

 

파주 시청 근처에 숙소가 있어서

파주 시청 근처에 맛집을 찾으려다가

그냥 근처에 있는 아무대나 들어갔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제가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구요,

한 두세대? 정도 이고

생각보다 허름한 가게였습니다.

 

 

 

 

 

 

 

 

 

 

메뉴는 심플합니다.

순대국/모듬/주류

 

저는 순대국 하나를 시키고,

다같이 먹을 수 있는 모듬 대짜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국밥에서 나올 수 있는

밑반찬들이 나오구요,

 

 

 

 

 

 

 

 

 

 

깍두기와 김치는

덜어서 먹을 수 있도록 접시를 따로 주십니다.

(집게, 가위 포함)

 

 

 

 

 

 

 

 

 

막걸리도 한잔 빠질 수 없겠죠?

그리고 주문한 모듬이 나옵니다.

 

 

 

 

 

 

 

 

 

 

모듬은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동료들이 모두 실망을하고 있었는데,

국밥이 정말 대박이였습니다.

 

 

 

고기가 반이 넘게 있었어요.

밥을 말아서 먹을 수 없을 정도로

가득 담아 주셨씁니다.

(양이 적다는 말을 들으셧나...?ㅎㅎ)

 

무튼 모듬도 쫄깃하고 맛있었고,

국밥도 시원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한가지 이집에서 아쉬운점은

식기류들이 그렇게 깨끗하게 세척되지 않았다는 점?

물컵이 그릇으로 나온다는 점?

 

이런 부문만 신경쓰면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 입니다!

 

 

여기까지

파주 출장에서 먹은

국밥집

큰손집 

포스팅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