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파주 문산 국밥 맛집_문산돼지국밥전문

까망_베르 2022. 10. 10. 04: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까망베르입니다.

 

최근에 사진첩을 정리하면서

포스팅을 못했던 국밥집이 있더라구요,

 

파주 출장길에 문산역 근처에서

먹었던 곳인데,

그날따라 비가 많이 와서인지

국밥이 끌려서

국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간단하게 포스팅 남겨둡니다!

 

 

 

문산돼지국밥전문

 

 

 

 

 

 

 

 

 

 

문산역 근처에 있었네요?

저는 그냥 복귀하는 길에 들린 곳인데,

문산역 이용하시는 분들이 종종 들리시는 곳인가 봅니다.

 

 

 

 

 

 

 

 

 

 

사진에서 보면 아시겠찌만

이날에는 비가 엄청 많이 왓었어요.

장마였나? 태풍이였나?

그래서 인지 더욱 따뜻한 국물이 그리웠답니다.

 

 

 

 

 

 

 

 

 

 

메뉴는 여느 국밥집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수육도 궁금하긴 했지만,

일반 국밥으로 주문했어요.

 

 

 

 

 

 

 

 

 

 

반찬 정말 푸짐하게 주셨습니다.

깍두기도 맛있었고, 부추가 정말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정말 푸짐하죠?

고기도 많이 주시고,

다대기도 듬뿍 올려서 주셨습니다.

 

 

 

 

 

 

 

 

 

 

부추를 넣어서 먹으니 한층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국밥도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네요ㅠㅠ

예전같지 않은 물가에

너무 마음이 아파옵니다...

 

 

파주 출장에서 먹은 식당은 다 맛있었네요.

실패하지 않은 출장 맛집은

이렇게 다 포스팅해두니

다른 글도 한번씩 보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럼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