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파주 탄현면 분위기 좋은 고깃집_산에들에

까망_베르 2022. 9. 8. 07: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파주 출장 시리즈 2탄

점심으로 뼈칼국수를 먹었고,

저녁에는 하루의 마무리를 위해서

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다.

 

숙소 근처에 먹을만한 곳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분위기도 좋고, 고기도 맛있을거 같은 느낌에

찾은 고깃집 입니다.

 

산에들에

 

 

 

 

 

 

 

 

술에 취해서 살짝 흔들렸네요...ㅎ

 

 

 

 

 

일단,

입구에서 부터

정원, 분수가 있어서 자연친화적이고

고급진 느낌을 주는 곳이였습니다..

ㅎㅎㅎ

 

 

 

 

입구컷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가게 위치가 너무 외곽에 있어서 그런지?

제가 늦게 가서 그런지?

가게 내부에는 손님이 그렇게 까지 많지 않았어요,

이미 한바탕 드시고 가신거 같은 느낌이 들긴했어요.

 

가게 내부는 넓직하게 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그리고 추가 반찬을 먹을 수 있는

Self 코너도 있었답니다.

 

(반찬은 먹을만큼만 덜어서)

 

 

 

 

 

 

 

 

 

 

 

 

 

 

이 가게에는

황토가마에서 참나무로 구워서

초벌되어 고기들이 나옵니다.

그래서 가격대가 조금 비싼거 같기도 했구요.

 

 

 

 

 

 

 

 

 

산에들에는 신기했던게

IoT로 패드로 주문, 패드로 호출을 하고

로보트가 음식을 가져다 주는 첨단 기기를 활용하고 있었어요.

(사실 조금 신기했음.ㅋㅋ)

 

손님이 없는데도, 패드를 쓰려니 약간

머쓱하긴 했지만,

그래도 패드로 주문을 했답니다.

ㅎㅎㅎ

 

 

 

 

 

 

 

 

 

패드로 주문을하고 난 후에

로보트가 생각보다 답답한 속도로

멀리서 부터 굴러 오더니

테이블 앞에서 이렇게 땋 가져가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생각보다(?)

맛있게 초벌되어져서 나왔고,

맛도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가격이죠,,

 

가격이 조금만 낮았더라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씁니다...

 

(사실 고기보다 소주를 더 많이.... 먹었쬬ㅎㅎㅎ)

 

지금까지

산에들에

포스팅이였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