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파주 칼국수 맛집_교하제면소 파주뼈칼국수

까망_베르 2022. 9. 7. 1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올해 초에 파주에 출장을 갈일이 있어서,

다녀오는 길에 들린 칼국수집을

까먹고 있다가 조금 늦게나마 포스팅해볼까해요.!.

 

교하제면소

파주뼈칼국수

 

 

 

 

 

 

입구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아주 조금 있어요.

일렬로 주차를 한다면 한 2~3대 정도?

길가에도 대시는 분들이 있던데,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는 기본으로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고,

주변에 아무 것도 없는 허허벌판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는 이렇게까지 맛집인줄 몰랐었어요....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려고해서 그런진 모르겠어도,

제가 갔을땐 거의 오픈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답니다.

(심지어 평일)

 

 

 

 

 

 

메뉴는 간단합니다.

뼈칼국수와 비빔칼국수 그리고 만두

 

저는 뼈칼국수와 고기만두를 주문했어요.

대부분의 손님들이 뼈칼국수를 주문하시더라구요.

 

저는 뼈칼국수는 처음이라 궁금하기도 했었어요!

 

 

 

 

 

 

 

 

가게 벽면에는

이런 문구들이 적혀있네요

 

교하제면소의 어원? 역사? 가 적혀있었고

간단하지만 강렬한 느낌의 2가지 메뉴가 있네요.

 

 

 

 

 

 

 

 

기본적인 반찬인 김치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칼국수 집에서 김치는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 집은 김치가 맛있게 잘 나왔네요.

 

😉

 

 

 

 

 

 

 

 

드디어 뼈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일반적인 감자탕에 들어있는

뼈가 통으로 있었구요.

 

부드럽고 살코기를 바르기 쉬워서

바른 후에 면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뼈에 붙은 살코기가

부들부들하게 익어서

잘 떨어집니다.

 

포스팅하는 지금도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만두는

일반적으로 먹는 갈비만두와 같은

맛이 났습니다.

 

제가 사진을 찍는다고 했는데

먼저 하나가 뺏겨서

하나가 없는 고기 만두가 되어 버렸네요...

ㅎㅎㅎㅎ

 

아무튼 출장 간 먹은

뼈칼국수 리뷰였습니다.

 

파주뼈칼국수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서

먹고 싶어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