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신탄진 중국집 맛집_영화반점

까망_베르 2023. 5. 22. 16: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다시 간만에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여전히

출장을 가면서 먹었던

맛있는 음식집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신탄진 역 근처에 있는 중국집

간짜장맛집!

 

영화반점

 

 

 

 

 

신탄진 역에서 길 건너서

조금 걸으면 나오구요,

 

낮에가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밤에는 술집들이 많이 있나봐요

 

주변에 술집이 많이 있어보였씁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도 해도되고,

따로 주차장이 있는거 같앗는데

협소해서 골목에 주차를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건물이 좀 오래되어 보였어요,

화장실은 1,5층정도 올라가서 이용하실 수 있고

 

입구에나 메뉴판에나

당분간 낮시간 주류 판매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술을 먹으면 오래 먹어서 회전율이 

낮아져서 그런거일까요?

 

아니면 다른 사유가 있는 걸까요?

 

궁금하네요...ㅎㅎㅎ

 

 

 

 

 

 

메뉴는 간짜장으로 통일해서 시켰습니다.

 

저희가 간 시간은 3시가 넘어서

비교적 한산했었고,

 

주방 직원분들과 주인분들께서

얼추 마무리를 하시고 식사를 하시려고 했었어요!

 

 

 

 

 

 

진짜 푸짐하죠?

(곱배기입니다)

 

간짜장이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같이 출장오신 분께서

전에도 한번 와봤었고,

너무 기억에 나서 드셨다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한그릇 뚝딱하고

계산을하는데,

입구에는 역시나

많은 유명인들이 와서 싸인도 해두고 가셨네요!

 

 

 

 

 

 

다음에 신탄진에 생각나서

먹고 갈거같아요,,

 

그만큼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안그래도 6월에 갈일이 있을거같은데

또먹을 생각입니다

 

^ㅡ^

 

오늘도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