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충남 보은 추천 진짜 찐맛 맛집😋_김천식당

까망_베르 2023. 5. 26. 0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은으로 출장을 떠나게되어서,

같이 간 직원분께서

주말에는 사람이 너어무 많아서 

기다리다가 못먹고 돌아온다는

김천식당으로 가보았읍니다.

 

근데 보은인데,,,

왜 식당이름은 김천식당이지...?

 

위치는

시외버스정류장 근처에 있구요,

주차는

근처 농협에 주차하고 밥먹구 왔어요 ㅋㅋ

 

근데 골목에는 주차할 곳이 마땅히

보이지 않았던거같았어요...

😭😭😭

 

 

 

 

 

 

 

허름한 상가 1층에 크게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오후 늦은시간이라 한산한 모습!

 

 

 

 

 

 

 

 

 

원래는 사람이 많아서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웨이팅을

하나봐요....

😶

 

 

 

 

 

 

 

 

 

 

포장해서 받는 곳은 입구에 따로

있었구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다고 하네요?

 

심지어 택배도 된다고 하니 참고!

 

 

 

 

 

 

 

 

 

 

여기서는 주로 순대곱창전골을 먹는다고합니다.

 

저희도 대짜로 하나 주문했고,

순대도 하나 곁들였습니다.

 

 

여기서는 순대가 정말 무슨

아바위순대처럼

큼지막하게 나오더라구요,,,

 

진짜 대박

!!

 

 

 

 

 

 

 

 

 

 

늦은점심이라

점원분들께서 식사를하고 계셨습니다.

 

저희는 주문을 하고

기다렸습니다.

 

미리 인원 수 별로

준비가 되어 있는지

바로 셋팅을 해주시고,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엄청 푸짐하게 나옵니다.

저는 맵찔이라 조금 걱정하기도 했는데,

생각보다 맵지도 않았었고,

이건 술안주다...!라고 생각이드는 맛이었습니다.

 

 

다음에오면 꼭 한잔할거에요..!

 

 

 

 

 

 

 

 

 

진짜 기다리는 동안에

순대도 나왔는데,,,

 

깍두기랑 순대랑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밥이랑 순대곱창전골이랑

후다닥 비워내고

든든하게 마무리했답니다!

 

 

 

 

다음에는 친구들을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아무래도 혼자만 먹고

기억하기에 아까운 맛이였습니다.

😛

 

 

 

 

 

 

 

전국각지로 택배 배달도 된다구하네요.!

근데 택배로 배달해서 먹으면

왠지 홀에서 먹는

그 감동이

조금 사라질거 같긴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출장 점심특집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맛있는 집 

데리고 올게요!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