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출장길에 생긴일

수원 수제 버거 뇸냠_666버거 본점

까망_베르 2023. 5. 31. 08:56
728x90
반응형

 

 

 

 

수원출장!

오늘은 페스트푸드가 먹고싶어져서

햄버거를 먹기위해 찾아봣씁니다.

 

수원으로 출장을 가게되어서

삼성테크노파크 근처에

666버거 본점이 있다고 하여!

방문을 해봤어요!

 

실제로 방문을 해보니

생각보다 널널했구요,

아무래도 배달을 많이 시켜드시는거 같았어요~

 

 

 

 

 

주차는 뒷쪽에

백자아파트에 주차를했구요,

주차가 협소해도,

낮에는 아파트에 주차장이 널널해서

주차를 살짝 해두고 드셔도 될 듯 했습니다!

 

 

 

 

 

 

요즘 대부분 가게는

키오스크로 주문을하더라구요,

근데 여기 키오스크가 좀 이상한게,

세트에서 감튀를 치즈감튀로 바꾸는 것도 없구,

음료를 변경하는 것도 좀 많이 부족해 보이더라구요...

 

점원한테 말했는데,

대충 다시 주문하라고하시고,,ㅠ

바빠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무튼 개선이 좀 필요해 보이긴 햇씁니다.

 

(사실 귀찮아서 아무거나 잘먹어요)

 

 

 

 

 

 

 

 

점심때

평일이라그런가

모르겠는데

한산한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저희가 먹고있으니

다른 한팀도 와서 먹더라구요,

이야기들어보니 그쪽도 직장동료간?

점심먹으러 나오신거 같았어요.ㅋㅋ

 

 

 

 

 

 

 

 

저는 치즈인더트랩이라는

엄청 고칼로리

치즈 듬북있는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두근두근'

 

 

냅킨, 핫소스, 물은 셀프바에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드디어 나온 햄버거

생각보다 양이 작아서

엥 왤케 작아

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다 먹고나니

배가 든든하게 부르는

그런 스타일이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그리고 저희는

버팔로윙도 추가해서먹었답니다.

 

 

(법카의 힘)

 

 

 

 

 

 

 

 

 

 

사악한 비주얼의 666 로고

악마의 로고

666의 뜻이 뭘까요...?

 

 

 

 

 

 

 

 

 

오늘도

출장을다녀오며

맛있는 음식을 먹음에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더 맛있는거 많이 먹을거에요.

🤗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