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 맛집_키와마루아지

까망_베르 2022. 9. 6. 09: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일식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청주 복대동 롯데캐슬시티 오피스텔 상가에 있는

일본식 라멘/ 덮밥 집

 

 

키와마루아지

 

 

 

 

 

 

 

 

 

 

 

입구에 간단한 메뉴가 적혀있구요.

가게 내부는 4인용 테이블 3개 정도에

주방을 마주보고 앉아서 먹는 일렬로 된 식탁으로 구성되어서,

생각보다 작은? 가게입니다.

 

 

 

 

 

 

 

 

키와마루아지는 체인점으로

수원에 본점이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저는 주방을 바라보고 앉아서 먹는 곳에서

친구와 함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는 부타동, 친구는 특미라멘을 주문했어요.

 

 

 

 

 

 

 

 

메뉴는 크게 라맨류와 덮밥류로 구성되어있고,

대체적으로 만원 내외로 저렴한 가격이네요.

 

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추가로 차슈, 계란을 안시켜도 될 듯해요.

(배고프시면 추가하시면 좋을 듯?)

 

 

 

 

 

 

 

 

 

 

 

 

 

일요일 점심에 방문을 했는데,

주말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도 웨이팅을 10분정도 하다가 들어갈 만큼

손님이 많았고,

하지만 회전율이 좋아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차슈를 굽고 계시는 사장님

 

 

 

 

 

 

이 가게의 특징 중 하나가

계란 인데

아지타마고는 반숙 계란 기법으로

말랑말랑 쫀득쫀득한 계란을 맛볼 수 있어요.

 

덮밥, 라맨 어느 메뉴는 하나는 나오니

한번 잡솨봐요.

 

 

 

 

 

 

 

 

 

 

 

엄청난 비쥬얼의

반숙 계란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특미라멘(돈고츠라멘)이 먼저 나와서

한번 찍어봤어요.

 

면도 푸짐하고, 차슈도 올라와 있습니다.

국물이 아주 진하고 맛있는게 이 집의 특징입니다.

(위에 설명에도 적혀있어요!)

 

 

 

 

 

 

 

 

 

 

 

다음으로

부타동이 나왔습니다.

 

부타동은 돼지고기 덮밥인데,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이 엄청납니다.

계란, 양파와 고추 밑으로 고기가 수북하게 쌓여있고,

그 밑에는 간장이 곁들여진 밥이 있어요.

 

거기에 미소 된장도 나와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바로 길 건너에 SK하이닉스가 있어서,

하닉이나 근처 직장 다니시는 분들은

가끔 나와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