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영등포 한식 맛집_팽이집

까망_베르 2022. 9. 10. 09:06
728x90
반응형

 

 

서울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점심식사를하러 영등포역 근처로 나왔습니다.

 

영등포역은 앞뒤로 약간 분위기가 다른 느낌인데,

주거 단지가 있는 쪽으로 넘어와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그날따라 한식이 끌려서

근처 한식을 검색을해서 찾아간 맛집입니다.

 

 

정통 전라도식 밥상

팽이집

 

 

 

 

 

 

 

 

 

리모델링을 한지 얼마안된건지,

아니면 가게가 오픈한지 얼마안된 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깔끔한 외부/내부의 모습이었어요.

 

영등포역에서 걸어서도 얼마안걸리는 위치여서

좋았답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을 좀했었는데,

저는 꼬막비빔밥,

친구는 간장새우밥을 선택했어요.

 

 

 

점심시간이 좀 지난 이후에 가서 그런지,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조용했답니다.

2층에도 자리가 있는 것 같았는데,

단체로 와도 좋을 듯 했어요.

(근데 주차는 어디에...?)

 

 

 

 

 

 

 

 

 

기다리다 보니,

음식이 금방나왔습니다.

 

먼저 친구의 간장새우밥이 나왔어요,

간장새우는튼실한 놈들로 6마리가 나왔고,

베이스로 고소한 노른자가 올라간 밥이 나왔어요

 

저도 한마리 얻어 먹어봤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우와 맛있다!

라는 느낌은 안든거 같았어요..ㅎㅎㅎ

근데 새우는 통통하고 맛있었습니다!

 

😁

 

 

 

 

 

 

 

 

 

 

그리고 다음으로는

제가 주문한 꼬막비빔밥이 나왔는데요.

생각보다 매웠습니다.

 

저는 맵찔이라 매운 걸 잘 안먹는편인데,

양념장이 좀 매운건지,

안에 들어간 고추가 매운건지는 모르겠는데

무튼 매워서 물이랑 같이 먹었었어요.

 

하지만 꼬막도 엄청 든든하게 많이 주셔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 )

 

 

 

 

 

 

 

 

기본적인 밑반찬들도

다 맛있고 정갈하게 나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부모님을 모시고 오기에 괜찮을 거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영등포역에 숨은 맛집

팽이집

 

한번쯤 가보는 거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