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가경동 맛있는 횟집 맛집_행복한 해적

까망_베르 2022. 11. 30. 10:33
728x90
반응형

최근에 종영한 환승연애2를 보면

해은님이 회를 엄청 좋아하게 나오는 걸 보구,,,

회은,,, 

저도 회 엄청 좋아하는데 방송에 나오는거 보니

먹고싶어져서

 

청주에 지내고 계시는 형님 한분과

숨어있는 맛있는 횟집 하나

뿌수고 왔습니다.

 

레트로한 갬성 물씬 풍기는

외관부터

찐 맛집의 향이 나는 곳입니다.

 

먼가 가게 이름부터

스페셜합니다!

 

 

행복한 해적


 

 

 

 

 

 

예전에는 회포차로 쓰이던

포장마차인가? 싶기도하지만

가게 내부에는 여지 없는

일반 횟집입니다.

 

그런데 사장님 1인에서 운영하셔서

조금 느릴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대응(?)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에 사람들이 많았구요,

동네 사람들 로컬피플 들로 보였어요.

 

 

사실 같이 드신 형님도 로컬이긴 하네욬ㅋㅋㅋ

 

저는 타동네 주민 ㅎㅎ

 

 

 

 

 

 

 

 

먹을거 급하게 찍는다구

메뉴를 못찍었어요ㅠㅠ

메뉴는 대충 맛있는 회들 적혀있구요.

 

특별히 드시고 싶은 회가 없으시다면

(일반적으로)

그냥 사장님께 2명에서 먹을 회 모듬으로 주세요~

그러면 알아서 잘 맹글어 주십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과

계란찜

저는 횟집에서 나오는 계란찜이 왜이렇게

맛잇고 정겨운지 모르겠네요.!!

 

 

 

정성스레 준비해주신

회가 나왔습니다....

회는 정말 사랑입니다.

 

식감도 쫄깃쫄깃하구요

두툼하게 먹음직스럽게 썰어주셨네요!!

 

야채와 함께 싸서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쥬?

 

 

 

 

 

 

 

 

 

 

가게 안에는

이렇게 칠판처럼 원산지를 표시해 두는데

이상한(?) 어려운(?)

수학식들이 적혀있는데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_'?

 

 

 

 

 

 

 

 

 

 

오늘은 1차만 먹고 가자는 

뜻에 저는 생선 초밥도 주문했습니다.

일반 스시집에서 파는 초밥보다

훨씬 더 두툼하고 담백한 맛이 강했습니다.

 

 

 

정갈한 맛도 있지만 푸짐하다는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아무튼 든든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생선 초밥이였습니다아!..

 

 

 

 

 

 

 

모쪼록

청주에서 좋은 형님과 같이 지내면서

이렇게 숨은 로컬 맛집도 다닐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함을 느끼게 되네요

 

다음에 또 맛있는

횟집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