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복대동 술집_일월육일

까망_베르 2022. 12. 5. 10:27
728x90
반응형

 

 

복대동 이 이근으로 지나갈때 마다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궁금했던 술집!

 

친구들이 청주 놀러 온대서

핫한 술집 몇군대 찾다가

여기에 웨이팅을 걸었는데

 

하아아아아아아안참을 기다렸어요...

(미리걸어두고 놀다오느시는거 추천)

 

그런데,, 개인 술집인줄 알았는데,

체인점이네요?

 

아무튼,

 

복대동 술집

소개해드릴게여~

 

 

 

 

 

 

 

 

 

가게 밖에서 안으로 볼때도

사람많은게 느껴지죠...?

 

실제로 웨이팅하시는 분들도 많구요,

소규모(2인)은 금방금방 자리가 빠지는거 같은데

3인이상은 좀 자리가 안빠져서 힘듭니다...

 

 

 

웨이팅은

가게 앞 테블릿으로

예약을 잡아두고,,

 

 

개인적으로 근처에 당구장이든 노래방이든 

인생네컷이든

좀 노닥거리면서 기다리는 거 추천드려요!

 

생각보다 자리 잘 안빠지더라구요

ㅠㅛㅠ

 

 

 

 

 

 

 

 

 

 

3팀인데도,,,

한시간정도 기다렸다능....

 

 

 

 

기다림끝에

입장!

 

 

 

깔끔한 식기류

일식집 느낌이 납니다!

 

 

 

 

 

 

 

 

 

메뉴는 오늘의 시리즈와

일품요리, 탕 나베등

다양한 일식음식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닭다리살 직화구이(반반)이랑

나중에 해물라면도 시켜먹었어요.!!

 

 

 

 

 

 

 

 

 

 

여기에서 나오는

기본안주 정말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번추가당 천원!)

 

떡 튀김이랑,

오이짱아찌? 오이무침? 같은거랑

낫또? 같은거가 나오는데

이거 마약처럼 맛있어서,,,

저흰 한 두어번? 리필해서 먹었던거 같음요.

 

 

 

 

 

 

 

 

 

 

 

손님들이 꽉찬,,,,,

엄청 핫한 술집임니다....

 

연령대는 그렇게 어린친구들은 없어보였어요.

(그렇게 어린 기준은,,,20대,,,?)

 

 

 

 

 

 

 

 

 

저희가 주문한 닭다리 직화구이!

 

생각보다 양은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나름 맛있게 후르륵 먹었어요

 

술안주로 좋습니다!

 

 

 

 

 

 

 

 

 

 

국물도 빠질수 없죠,,!

 

해장라면!

꽃게도 들어가 있고,

다양한 해물? 홍합? 같은게 들어가 있는데,

사실 조금 비싸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그냥 소주 먹기싫어서

일품진로도 먹고,(토닉 레몬)

새로도 먹고,

다양하게 먹었는데,

 

저때 먹을땐 새로가 그렇게 맛이 없던데,

꾸준히 참고 먹으니 나름 맛있떠라구요?

약간 건강한 소주먹는 느낌...?

ㅋㅋㅋㅋㅋ

 

호불호가 좀 갈릴거같은 맛이였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있는데,

웨이팅을 뚫고 갈 수 있을지가 의문이네요,,,

 

무튼

집 근처에 있어서 괜찮은 핫한 술집이였네요!

 

 

다음에는 동네 친구들과 함께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20000~

바와이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