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비하동 횟집_회한첨

까망_베르 2022. 12. 23. 10:04
728x90
반응형

 

 

 

 

겨울이 왔어요..

눈도 오고 기온도 너무 많이 떨어지고,

몸도 춥고 마음도 추워요ㅠ

 

오늘은

친구들이 청주에 놀러온대서,

야심차게 준비한 방어맛집입니다.

 

근처 지나갈때마다

여기 횟집은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

 

 

 

 

뭐 늘 그렇듯,

주차할 공간은 주변에 많은데,

회 먹으러간다면 소주를 한잔할 거기 때문에

차를 잘 안끌고가겠죠?

 

서청주 IC에서 근처에 있고,

복대동 지웰시티에서 길하나 건너 있는 거리라

생각보다 부담이 없었어요!

 

 

 

 

 

 

 

 

가게 내부는

사람들이 너어무 많아서 찍지 못했는데,

대충 8~10 테이블 정도는 있었던 것 같아요.

 

알바분들도 3~4명정도 계셨었고,

회전율도 그렇게 느리진 않았었어요.

(저희가 오래 있었을 수도 있ㅇ....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으니

먹고싶은데로 시켜 드시면 될 듯합니다.

 

저희는 방어 대짜를 시켜서 먹었어요.

(대짜인가? 중짜인가? )

 

저기 사진에 좀 짤렷는데..

왼쪽에 보이는 순서가

소중대로 나왔어요.,..

 

 

가격이좀 쎄쥬?ㅠㅠ

 

 

 

 

 

 

 

 

 

기본 밑반찬과 비빔회? 회무침? 이 나오고,

여러가지 요리들도 함께 나왔어요.

 

저는 이중에서 콘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달라고해서 얻어먹은 기억이 납니다!

 

 

 

 

 

 

 

 

 

방어회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았던거 같은데,

싱싱하고 맛은 있었어요.

 

사람이 4명이라 조금 부족할 수도 있을 듯했는데,

서로 눈치보고 아껴먹어서(?) 인지

마지막에는 몇점이 남았었어욬ㅋㅋㅋ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술을 엄청 많이 마셔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다음에 갈때는

다른 숙성회를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무튼 맛있는 횟집을

하나 더 발견해서 뿌듯했습니다!

 

오늘도 술냄새 나는 맛집소개 끝!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