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짜글이 맛집_보글보글촌

까망_베르 2022. 12. 30. 10: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가 유명하다고 소문이난

짜글이!

 

짜글이 맛집을 찾아가 봣씁니다!

 

보글보글? 짜글짜글?

ㅋㅋㅋㅋ

 

 

 

 

 

 

 

백종원 선생님도 다녀간 맛집이네유~

처음에 매울거같아서 조금 거부감이 들었지만,

전날에 먹은 술을 해장하고 싶어서,

친구들과 한달음 빠르게 갔습니다.

 

저희가 간 시간은 토요일 오후!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한타임 뒤에 가서 사람이 많이 빠졌었어요!

 

 

 

 

 

 

 

 

 

메뉴가 참 헷갈렸어요,,,

 

주문할때 보글보글찌갴ㅋㅋㅋ달라고해서

메뉴는 짜글짜글찌개였습니다.

김치찌개 드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요즘 시대에 소주가 4천원이라

낮술을 드시는 어르신 분들도 몇분 계셨어요!

 

여기 냉면도 맛잇을거 같아서

시키려고 했는데,,,

 

다못먹을거 같아서 일단 찌개 3개만 선주문 했읍니다!

 

 

 

 

 

 

 

 

 

 

가게 내부는 약간

클래식한 느낌이고, 좌식형과 테이블형이 나눠져 있습니다.

(나름의 배려)

 

창가에는 의자가 좀더 스페셜했는데,

찍지를 못했네요 ㅠ_ㅠ

 

 

기본 반찬은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기본반차도 다 못먹어서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람이 3명이라 2셋트씩주셨는데,,

 

그냥 한세트만 주셨어도 됬을 것 같네요ㅠㅠㅠ

 

 

 

 

 

 

 

 

 

드디어 나온 짜글이!

맵긴햇는데,

맛있게 매워서 맛있게 땀흘리고 먹었읍니다.

 

쌈에 싸서도 먹고

밥에 말아서도 먹고

은근 푸짐하게 많이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보글보글 영상 하나 남겨드립니다!

ㅋㅋㅋㅋ

담에 또갈거에요!

 

 

 

 

 

 

청주에 유명한 짜글이도

체험완료했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