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충북 제천 순두부 맛집_수가성 식당

까망_베르 2023. 2. 23. 10:49
728x90
반응형

 

청주에서 지내면서

주변에 여행을 다니지 못한 것 같아서

청주와 그나마 가까운 제천으로 놀러갔다왔씁니다!

(너무 추워서 죽는줄 알았네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충북 제천의 순두부찌개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천 수가성식당

 

 

 

 

 

 

제가 갔을때는 오후 2시?3시쯤이였는데,

손님이 한 2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근데 입구에 웨이팅 안내가 있는 것으로 볼때,,,,,

평소에 엄청난 핫플인가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뿌듯한 마음으로 들어가서 주문했답니다.

 

 

메뉴는 다른 순두부 집과는 다르게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 메뉴가 있었습니다.

 

다른 순두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저는 알탕 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당!

 

 

 

 

 

 

점심 피크시간이 지나고난 뒤에

자리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사실 제천 놀러갔을때 여러군대 모두 사람이 잘 안보였엇요...)

 

 

 

 

 

 

 

 

기본적인 밑반찬인데

김치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김치 맛집이 진짜 맛집인데)

 

 

 

순두부가 나오고 먹방이 시작됬습니다.

솥밥도 나와서 든든하게 한끼를 먹구,

숭늉도 만들어서 먹는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보니까 다시 가서 먹고 싶어지는 비쥬얼이네요.

(술도 한잔 생가.ㄱㄱ)

 

 

 

 

 

제천에 도착하자마자 먹은 첫번째 음식!

수가성식당의

순두부찌개 였습니다!

 

그럼 다음 음식으로

가보시지요.!!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