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대구 수성못 맛집_온기정

까망_베르 2022. 11. 25. 11:43
728x90
반응형

 

 

 

 

대구 온김에

블로그 글이나 뽑짜 싶어서

사진도 잔득 찍고

친구들도 만나고

 

연애를 못하니 이런거나 재미를 붙이며

늙어가고 있네요

푸념 ㅈㅅ

 

 


 

오늘은 수성못 일식 맛집

온기정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간 시간은 늦은 점심

평일 늦은 점심이여서

손님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편하게

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어요 ^_^

 

 

 

 

 

 

 

 

 

체인점인지는 잘모르겠는데,

대구에도 두어군대 있더라구요?

 

 

 

 

 

 

메뉴는 입구에도 있고,

내부에 키오스크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키오스크는 각 자리에 테블릿으로 주문도 할 수 있게 되었구요,

점원분들도 계시지만

크게 터치를 하시지 않았습니다.

(손님이 많이 없어서 그런거일수도...?)

 

 

 

친구 얼굴이 나왓네요...ㅎ

 

 

 

 

저는 연어장텐동, 친구는 붓카게냉우동을 시켰어요.

그리고 저는 맥주를 참지못하고

500한잔 추가 ...ㅎ헤

 

 

 

 

친구가 주문한 붓카게냉우동입니다.

육수와 면이 따로 준비되고,

스테키가 맛있게 기다리고 있는 우동입니다.

맛있어보이네요.

 

 

 

 

 

 

제가 주문한 연어장텐동입니다.

연어가 절여있는 것으로

짭쪼름하고 맛있었어요.

튀김들과 맥주 그리고 연어를 먹으니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수성못에 온기정이였습니다.

재방문의사 100퍼!

 

소소하게 맥주한잔으로 반주하기도

정말 좋은 곳인거 같네요.

 

생맥주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니,

애주가 분들은 다양한 술들도 즐겨보세요^^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