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대구 상인동 월광수변공원 맛집_낙동생오리

까망_베르 2022. 9. 17. 07: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대구입니다.

대구 상인동 원광수변공원에

오리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아 여기서 아픈 추억이 있는 곳입니다.

불판을 닦다가,,,, 손을 데여서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나는 곳인데,,

 

오리고기와 마무리 밥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월광수변공원 맛집

낙동생오리

 

 

 

 

 

 

 

 

가게 입구는 넓습니다.

주차도 충분히 가능하구요.

 

 

월광수변공원 바로 안쪽이라서,

초행이신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게에 계시는 손님분들은,

나이대가 좀 있습니다.

 

 

 

저는 친한 형님과 동행해서 갔구요,

저희가 제일 어린 애기들이였어욯ㅎㅎㅎㅎㅎㅎ

 

ㅈㅅ

 

 

 

 

무튼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저희는 깔삼하게 오리고기를 주문했어요.

 

 

 

 

 

 

 

 

고기의 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생각보다 실하고,

양도 많이 주셨습니다.

(제가 많이 달라고 해서 그런걸까요?)

 

 

ㅎㅎㅎㅎ

무튼

여기서 술에 취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고기 불판을 원래 이모님께서 닦아주시는데

제가 휴지로 슥슥닦다가

휴지가 미끄러져서 그만

고기 불판에 손을 닦에버렸어요....

 

여러분 절대 고기 불판은 손으로 닦는게 아니에요.

이모님께서 닦아주시니까 절대로!!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아 이떄부터는

정말 화룡점정인데,,

 

제가 손가락이 아파서

제대로 먹은 기억이 없어요,,,

 

하지만,

확실히 밥이랑 비벼먹으면

마무리를 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남은 구운 오리고기와 야채를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입니다.

 

낙동생오리

 

오리고기와

마무리 비빔밥은

최고의 조합입니다.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