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카페&디저트

을지로 카페(소개팅 장소?)_느티(N:TEE)

까망_베르 2023. 10. 26. 08: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도 서울을 즐거운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물론 외박을했찌만...ㅎ)

 

을지로 술집을 가기전에

잠시 쉬면서 이야기를 나눌만한

조용하고 이쁜 카페처럼 보여서

한번 가보았읍니다.

 

 

 

을지로라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오실 것 같았어요.

 

주변에는 폴바셋, 투썸 등 대형카페도 많이 있었고,

오늘 쓰는 카페느티도 4층까지 있고

책들도 있는 큰 카페였습니다.

 

저희가 들어가고 주변을 둘러볼때,

약간 소개팅(?)처럼 보이는 분들도 많이 보였고,

2,3층에는 노트북을 가지고 오셔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하는 사람들도 보였어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카페인이 조금만 필요해서

여자칭구꺼를 뺏어먹기루하고

 

사과앤비트로 비트주세요.!

 

 

 

뎨동...

 

 

 

 

 

 

 

공지사항

시크하게

 

 

 

 

 

 

 

 

나름

디저트도 많이 보였지만,

과연 맛은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사실 처음에 갔을 떄는 다 맛있어 보였는데,

저희가 주문한 스콘은 맛이 좀 없어서

신뢰를 잃었달까..?

 

 

 

 

 

 

가게 내부는 보기보다는 그렇게 넓진 않았어요

그냥 위아래로 넓은느낌?

층수가 많아서 오르락 내리락 많이해서

힘들었어요ㅠ

 

음료가지러가랴

3층구경가랴

화장실가랴

ㅎㅎ

 

 

 

 

 

 

단체석도 있었는데,

저희가 앉고나서 얼마 있지않아서,

결혼식 끝내고 온 분들인지

한 여덟분정도 오셔서

시끌시끌하게 이야기를 해주시는 바람에

잠시 영혼이 또 없어졌었어요ㅠ

 

 

 

 

저희가 먹은 건..!

아메리카노와 사과&비트주스 그리고

제주말차스콘인가? 이름은 자세히 기억은 안나는데

스콘이였습니다.

 

결론은,,

그닥 스콘은 그닥 맛이없어서 남겼어요,

원래 음식 잘 안남기는데... 남겼어요ㅠ

 

아메리카노는 평범st

그리구 사과앤 비트는 시원한 맛이었지만

깊은 맛은 없었어요.!

 

하지만 그게 머가 중요한가요

누구와 함께있느냐가 중요한거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