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복대동 뜨근한 해장 두부 맛집 _ 삼대째손두부

까망_베르 2023. 4. 17. 07:46
728x90
반응형

 

 

전에 포스팅하였던,

목장곱창에서 술을 왕창먹고

다음날 저녁까지 속이 너무 안좋았어요ㅠ

 

그래서 가게된 삼대째손두부 포스팅입니다.

 

동네에 돌아다니다가

몇번 보긴 했었는데,

처음가봤습니다.

 

원래 속도 안좋아서 블로그에

포스팅 할 생각도 없었는데 너무 진국이라서

짧게 포스팅하고 갈게요!!

 

 

 

 

여기도 본점이라고 적혀있긴한데,

전국구의 본점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요즘은 본점이 워낙많은거 같아서

진짜를 구별하기 좀 어려운듯?

ㅋㅋㅋㅋㅋ

 

 

 

 

 

 

 

메뉴는 뚝배기류가 있고,

안주류가 있는데,

저는 두부해물뚝배기를 시켰습니다.

 

가마솥밥이 제공되며,

조리하는 곳 쪽에서 밥짓는 소리가 들려요~

 

 

 

 

 

 

 

 

 

가게 내부는 고풍? 근엄?

하고 넓었으며,

 

동네 로컬 손님들께서 오셔서

술한잔에 맛잇는 두부 안주를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으 이제 술먹기도 싫어ㅠ

라고하지만 언젠간 또 먹겠죠...?

 

 

 

 

 

 

 

 

 

 

밑반찬으로 나오는 두부&김치...

 

아마 맛한번보라고 주시는 것 같은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이것만 먹어도 충분히 좋을 것 같은데,,,

 

 

아 그리고 콩물도 한병 주시는데

엄청 부드럽고 고소해서

속을 편하게 해줍니다!

 

 

 

 

 

 

 

 

 

 

드디어 나온 솥밥과 해물두부뚝배기!

 

 

솥밥의 밥을 덜어내고 안에 숭늉을 부어서

누룽지를 만들어줍니다

 

해물뚝배기는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얼큰하고 해장이 잘되었어요....!

 

 

 

 

제가 맵찔이라서 

신라면 이상은 조금 힘든데,

여기는 안맵고 맛있었습니다.^ㅡ^

하하하

 

 

 

 

 

 

 

 

내용 구성도 알차게

알도 들어있고, 콩나물도 아삭아삭,

뚝배기용 게도 반마리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해장하러 올거 같네요~

 

아마,,,, 술도 한잔 할 수 있겠죠...?

 

 

지금은 술좀 줄여야 할 것 같긴 합니다.

너무 과하게 마셔서ㅠ

 

 

오늘 삼대째손두부 리뷰는

여기까지~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