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푸짐한 닭백숙 맛집 _ 길성이 본점

까망_베르 2023. 4. 10. 05: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_!

오늘도 백숙리뷰입니다.

 

 

요즘 몸이 허해져서

이런 몸보신 식당을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

 

 

 

대구에 있을 때도

길성이 닭백숙이라고

유명해서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

 

청주가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청주 길성이 닭백숙

!!!!

 

 

그래서 본점으로 한번 가봤습니다.

 

 

 

 

 

 

 

건물 하나가 통으로

길성이 가게여서,,,,

건물 앞에 주차 공간은 널널하구요,

가게 내부도 널널합니다...

 

예전에 엄청 부자들 사는

저택같은 느낌이였어요!

 

중간에 연못에 동전 넣고

소원비는 곳도 있었어욬ㅋ

 

 

 

 

 

 

 

넓찍한 주차 공간

 

요즘은 주차 공간 확인이 필수죠?

 

청주 외곽쪽에 있다보니,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이지 않을까 합니다.

 

 

 

 

 

 

 

 

가게 내부도

넓구요,

손님들도 많았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겉절이와 야채들

 

그리고 김치!

 

 

 

 

 

 

 

동치미가

진짜 맛있었어요ㅠ

 

시원하고 깊은맛!

 

아마 유명한 집의 기본이지 않을까요?

 

 

 

 

 

 

 

 

 

 

 

아 그리고 메뉴는

아래 참고해 주시구요,

 

저는 세명에서 가서

누룽지 닭백숙 세트를 시켰습니다.

(누룽지닭죽과 백숙 그리고 막국수까지)

 

 

3~4인용으로 시키는 거라

양도 든든하게 많았어요.

(남겨서 포장해 갔다는)

 

 

 

 

 

 

 

 

 

 

 

 

치킨과 닭발도 판매를 하시던데,

기회가 된다면

한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근데 왠지

존맛일거 같은

느낌스...!

 

 

 

 

백숙과 누룽지 그리고 막국수

짧게 살펴 보시죠!

 

 

 

 

 

 

 

 

이렇게 배부르게 먹고

음식이 남았었어요ㅠ_ㅠ

 

 

 

그래서 남은 누룽지죽은

포장해서 갔답니다!

 

 

아 그리구

 

팁을 드리자면,

백숙과 막국수를 중점으로 공략을 하시구

누룽지 닭죽은 남으면 포장해 달라면

포장 용기에 따로 포장해 주시니

참고하셔서! 공략하세요!

ㅎㅎ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