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청주 복대동 뒷고기 찐맛집 _ 팔팔뒷고기

까망_베르 2023. 4. 7. 1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아온

고기 소식

 

 

 

청주 복대동 지웰시티쪽에

고깃집이 진짜 많이 있는데,

뒷고기집은 잘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검색해보고

서청주우체국 건너에 있는 곳을 발견했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집이라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팔팔뒷고기

 

 

 

 

 

 

 

 

대농교회에서 하복대로 넘어가는 길에 보면

건물위에 간판으로 팔팔뒷고기라고

종종보긴했었어요.

(예전에는 칼국수집이랬나? 보리밥 집이랫나

무튼 업종을 최근에 바꾸셨다고 들었어요!)

 

 

주차는 가게 앞쪽에 하셔도 되구

하천따라 골목에

많이 주차들 하셨더라구요,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 내부에는 10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제가 막 갔을 떄는 3,4테이블

정도 사람이 있었는데,

 

나올때는 손님이 더 많이 있었어요!

 

😲😲😲😲😲

 

 

 

 

 

 

 

 

 

메뉴는

확대해서 찍어버리기!

 

 

저는 모둠한판이랑

돼지껍데기도 있으면 좀 달라구 했어요.!

 

(다른 블로그 보니까 돼지껍데기가 맛있다구해서

없냐구 여쭤봤더니 있으면 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진짜 돼껍이 존맛인데...

 

 

 

 

 

 

 

 

 

제가 주문한 고기들이 나왔습니다.

 

이날은 운이 좋게 껍데기도 있어서

조금 주셨습니다!

 

껍데기가 컨트롤을 하지않으면

여기저기 튄다고 하셔서ㅠ

 

그래서 메뉴에서 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밑반찬이 나오고,

카레가루, 쌈장 등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같이 주셨습니다.

 

 

 

 

 

 

 

 

고기 진짜 맛있었습니다.

👍🏻👍🏻👍🏻👍🏻

 

재방문 의사도 있구요.

👍🏻👍🏻👍🏻👍🏻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시구,

고기도 먹는 방법,

부위들도 잘 설명해 주시구,

껍데기도 주시구,

 

가격까지 저렴했어요!

 

 

복대동에 계신다면 한번와서

드셔보셔요!

 

진짜 진심 강추입니다.

 

 

그럼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