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맛집

범어동 핫플 피자 맛집_Jackson(잭슨) 피자

까망_베르 2023. 5. 24. 10:47
728x90
반응형

 
 
드디어 상륙한
범어동의 피자맛집
 
저는 피자를 엉어어어엄청 좋아합니다.
 
제친구들도 모두 피자덕후일 만큼
저는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원래는 수성못에 있었다고하는데?
 
범어네거리에 브라운스톤인가? 거기 상가로 들어왔더라구요,,
 
날도 선선하고 좋았는데
야외에서 먹기 딱 좋을 거 같아서 노상을 깠습니다!!
 

잭슨피자

Jackson

 

 
 
 
주차장은 제니스쪽으로 해서 옆으로 돌아서오면
상가 전용 주차장이 있었어요!
아래 사진보면 지하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근데 매장안에서는 취식할 공간이 없구,
야외에 테라스에 공간을 마련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나름 신박해서
외국여행온 것 처럼 분위기를 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메뉴를 보시면,
생각보다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맛있으면 되겠죠?
(사실 진짜 맛있었어요)
 
저희는 하프앤하프로 주문을했는데,,
 
메뉴가 지금 생각이 잘 나지 않네요...ㅠㅠ
 
근데 뭘 먹어도 다 맛있을거에요.
(특히 페퍼로니는 진리...)
 
 
 

 
 
 
쌓여있는 피자 박스가
두터운 신뢰감을 형성해 주네요!
 
저희가 주문하는 동안에도
많은 사람들이 포장주문을 해가시구,
배달도 많이 왔다갔다했었네요!
 
 
저희가 먹은 야외 테이블입니닼ㅋㅋㅋ
 
생각보다 허접? 한듯?
느낌이 있는듯?
했어요.!
 
바로 옆쪽에 CU가 있어서
술은 거기서 공급해서 
낮부터 피맥을 조져버렸습니다.
 
사실 추가로 하이볼로 짐뷤,,,,을 먹었어요.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피자와의 조합도 쵝오!
 
 
 

 
 
동네친구들이라서 부담없이
범어네거리에서 피자와 낮술을
조져버렸읍니다..!
 
ㅋㅋㅋㅋㅋ
 
이글을 보고 계신 분들도
만약 현장에서 드신다면
옆에 편의점에서
맥주한잔하시는 거 강추드려요,
 
엄청 외국 여행온거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ㅡ^
 
오늘도 
200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