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볼거리

대전 대청호 지명산 산책 코스_대청호오백리길1구간

까망_베르 2022. 10. 2. 10: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가 글램핑으로 놀러갔다가,

아침에 할 일도 없어서,

새벽산책겸 다녀온 대청호 산책코스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생각보다 왕복으로 해도 오래 걸리지 않으니,

간단한 트래킹으로 좋은 코스였어요!

 

 

 

 

 

 

 

산책로는 대전 로하스캠핑장에서 

시작을 합니다.

 

물론 앞쪽에 주차할 공간도 있구요,

캠핑이용자가 아니더라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의!!

첫번째 갈림길에서

헷갈려서 다시 돌아왔던 기억이 납니다.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왼쪽으로 오르막으로 올라가셔야해요!

 

 

 

 

 

 

 

 

다른 분들 포스팅을 보면

이렇게 까지 풀들이 안내판을 가리지 않았는데,ㅋㅋㅋㅋㅋㅋ

여름이 지나가는 무렵에 풀들이 많이 자랐습니다.

 

저는 노란색으로 표시된 곳으로 산책을해서

대청호 전망대를 보고 왔어요.!!

 

 

 

 

 

 

 

 

 

 

 

 

중간중간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처음에는 흐리다가 나중에는 날이 맑아졌어요!

 

 

: )

 

 

 

 

 

 

 

 

 

 

 

여기는 등산로와 산책로가 만나는 곳인듯 합니다.

저는 산책로를 따라 쭈욱 걸어 갔어요.

 

 

 

 

 

 

 

 

 

 

 

 

 

짜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역시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아무도 안계시네요.

 

경치 한번 보고 앉아서 신선놀음좀 하다가

다시 복귀했어요~

 

대청호 산책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글램핑 장으로 돌아갔는데,

친구들이 왜 혼자갔다왔냐고

다시 가자고해서 저는 왕복 2번을 했어요...ㅎㅎㅎ

하지만

2번을 가도 재밌게 갔다왔네요!

 

혼자갈땐 사색하기 좋고

같이갈땐 재잘재잘거려서 좋았네요~

 

지금까지 산책 간단 포스팅입니다!

 

감사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