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푸드파이터

청주 강서동 맛집_본궁 석갈비

까망_베르 2022. 7. 31. 16: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블로그도 다시 부활 시킬겸
전에 올리려고 했다가 올리지 못한
청주의 강서동 맛집

본궁 석갈비


리뷰를 좀 해볼까 합니다!
와아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7439195/location?entry=plt&subtab=location

본궁석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65 · 블로그리뷰 496

m.place.naver.com


가게는 약간 언덕에 위치해 있고,
올라가면 주차할 공간도 많습니다.

가게 입구 주차장


입구에는 약간 멋지게?
ㅋㅋㅋㅋ
본궁 이라고 한자로 적혀있어요


뭔가 비싼 비주얼



메뉴는 아래처럼 되어있고,
저는 친구와 함께
돼지석갈비 2개를 주문했어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가게 내부는
좌식과 테이블식으로 나눠져있고
충분히 넉넉하게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테이블이 좋아서
테이블 석으로 앉았어요


많은 분들이 테이블 석을 선호하네요 ㅎㅎ\



저희가 앉을 테이블 석으로 갑니다




주문을 하고난 후에는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정갈하게 짤린 김치,
그리고 잡채 등 다양하게 준비해 주십니다.

개인적으로 밑반찬이 맛있더라구요..ㅎㅎ


정갈한 밑반찬 1
정갈한 밑반찬 2
미역국 맛집 굿



야채와 미역국도 나옵니다.

미역국이 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은 기억이 납니더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 음식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깡패



그리고 후식? 같은
찌개가 나오고
맛있는 석갈비 마무리를 할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본궁 석갈비 리뷰였습니다.

한번쯤은 생각날 거 같은 맛입니다.

다음에는 소석갈비를 한번 먹어봐야할거같아요

그럼

이만
^0^

728x90